본문 바로가기
먹는게남는것

브런치카페추천, 동탄레이크꼬모 카페드로잉

by 봉봉c 2020. 4. 13.
반응형

동탄 브런치카페추천, 레이크꼬모 카페드로잉(테라스만 애견동반가능)

 

오늘 아침 아이돌봄포인트가 들어왔습니다.

포인트가 들어오니 마침 필요한 물품을 사러 나갔다가 동탄의 레이크꼬모에 들렀습니다.

동탄 레이크꼬모는 아직 입점이 안되어 비어있는 상점들이 많지만 테라로사나 모던하우스, 자주, 카페드로잉

CGV등 몇몇 유명한 상점들이 입점이 되어 있어 은근히 사람이 많습니다.

마침또 레이크꼬모내 상점들이 지역화폐나 아이돌봄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커피한잔을 마셔도 괜히

공짜커피먹는 기분입니다. 저같은 사람들이 많은지 카페내에 아이돌봄포인트 얘기를 하는 엄마들이 

참 많이 보이네요.

 

 

카페드로잉은 레이크꼬모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전층을 다 사용하고 있어 꽤 넓은 편입니다.

 

제가 찍은 동탄 카페드로잉의 내부사진은 극히 일부이긴 합니다.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 날씨가 좋을때 참 좋을 것 같긴한데 저도 좀 앉아 있다가 

바람이 너무 심하게 불어서 자리는 좋았는데 어쩔 수 없이 먹다가 안으로 들어왔네요.

 

브런치로 유명한 카페드로잉은 정자점이나 광교점이나 갈때마다 참 비싼 브런치카페라는 생각이 듭니다.

잊고 있다가 오랜만에 메뉴판을 보니 비쌌던 기억이 불현듯 떠오르네요.

브런치 메뉴는 ALL DAY BRUNCH이지만 오후 5시 이전에 주문한다면 아메리카노 1잔이 무료입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드로잉 프렌치토스트와 드로잉 팬케이크입니다.

브런치 플레이트답게 토스트와 팬케이크 옆에 베이컨, 소세지, 감자튀김,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제가 배가 고파서였는지 오늘따라 오늘시킨 메뉴들이 너무 맛있네요.

조금 비싼것 빼고는 맛은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 동탄 카페드로잉에서의 브런치는 처음으로 아이돌봄포인트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일시불로 결제를 하면 먼저 아이돌봄포인트에서 빠져나가게 되고 사용할때마다 사용내역이 문자로 옵니다.

아이돌봄포인트는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기한은 넉넉하지만... 글쎄.. 그전에 다 쓸 것 같기는 합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기분이나 낼겸 포인트로 브런치를 먹기는 했지만 조금씩 아껴서 쓰면 필요할때마다 알뜰하게 

써야겠네요.

 

반응형

댓글